'2017/04/26'에 해당되는 글 3건

  1. 2017/04/26 헬조선 (23)
  2. 2017/04/26 장례식장의 숨은 웃음 폭탄 (2)
  3. 2017/04/26 인기게임 드래곤 퀘스트5 주인공의 인생 (5)

헬조선

5ch 컨텐츠 2017/04/26 11:44
1
- 교사의 체벌을 긍정하는 사회
- 일반적으로 혼자서 식사하는 것이 부끄럽다고 생각하는 사회
- 나이가 딱 한 살이라도 많으면 존댓말을 사용해야 하는 사회
- 전쟁에 비견되는 치열한 대학입시를 치르지만 입학 후에는 놀기 바쁜 대학생이 많은 사회
- 대학 졸업 후 일정 시간 이상 공백기가 길어지면 취업이 어려워지는 사회
- 야근 수당 없는 잔업이면서도 상사가 아직 돌아가지 않았다는 이유로 퇴근 못하는 사회
- 얼마나 장시간 근로하는가로 직무를 평가받는 사회
- 회식과 술자리 강요 받는 사회
- 비정상적으로 높은 자살률의 사회
- 저출산 고령화 사회



8
일본의 나쁜 부분을 더욱 강화한 것 같은 나라네



38
자살률 한국이 세계 최고 아니던가?



47
진짜 우리 일본보다 자살률 높은 건 장난이 아니야



51
위 항목들 전부가 일본보다 가혹한 편인데 거기에 심지어 징병제도까지 있는 불행한 나라.

진짜 일본에 태어나길 잘했다.

· 자폭형 트랩 (아무 것도 아닌 보통 일에 왠지 모르게 혼자 웃음이 터짐)
· 불가항력형 트랩 (파리, 방귀, 양말의 구멍, 가발 벗겨짐 등 누구나 웃을만한 일에 웃음이 터짐)
· 비일상형 트랩 (평상시에는 볼 기회가 없는 사찰 관계자나 장례식 절차상의 희귀한 경험에 의해 나도 모르게 웃음이 터짐)
· 무차별 테러형 트랩 (그 자리에 있는 사람 거의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고 자리의 분위기를 박살내는 해프닝)
· 전염성 트랩 (드물게 발발하는, 트랩의 이차 피해로 나 이외에 또 다른 3차 피해자들이 속출하며 아수라장이 발생하는 바이오 해저드)
· 핵무기형 트랩 (떨어뜨린 관에서 시신이 굴러나온다거나, 스님이 독경 중인 제단이 무너지거나 보통은 있을 수 없는 일의 발생)
· 오히려 내가 트랩 (실수로 뭔가를 저질러 자신이 주위에 웃음을 야기하는 입장이 되는 이른바 자폭 테러형)

* 역주 : 주의! 드퀘5 스토리 스포일러 가능성 있음.

0세 탄생. 그러나 마스터 드래곤 때문에 몬스터들이 침공 해오고 어머니가 납치된다.

1-8세 아버지가 어머니 찾아 여행에 떠나는 통에 변변한 교육도 받지 못했으며 친구도 여관 딸 뿐.

9세 바보 왕자 때문에 아버지스가 눈앞에서 살해 당한다. 또한 자신은 납치된다.

9-19세 신흥 종교의 건설 현장에서 사춘기 시절에 10 년간 강제 중노동

9-19세 강제 노동 도중 고향이 바보 왕자의 군대에 괴멸 당한다. 물론 그 후에도 바보 왕자는 복구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.

19세 시체 운반용 통에 세 사람이 담긴 채로 바다를 떠돌다 바보 왕자의 오물에 노출된 채로 굶어 죽기 직전까지 감

19세 자신에게 호감을 갖던 수녀 마리아를 바보 왕자에게 빼앗기고 바보 왕자는 마리아와 함께 여행에서 이탈

19세 마물에 시달리는 농촌을 구했음에도 "너는 마물과 한패였다"며 불평을 듣는다

20살 여행을 하던 도중 반 강제적으로 결혼당하고 아이도 만드는데 역시 자신은 용사가 아닌 것으로 최종 판명, 절망

20세 측근이었던 성직자가 배신하여 아내가 납치된다. 그리고 구해내는 과정에서 석상이 되어버리는 참사를 겪는다. 아내도 마찬가지.
20-28세 8년간 그렇게 돌덩어리가 되어 신혼 생활조차 만끽하지 못한 채, 아이의 성장도 지켜볼 수 없었다

28-30세 마스터 드래곤의 명령에 따라 골드오브를 훔친다.

28-30세 용사가 아님에도 마왕과 대결하게 되는데, 마스터 드래곤이 불평해서 군대조차 데려가지 못한다.

30세 간신히 만난 어머니가 결국 눈 앞에서 살해당한다. 가까스로 마왕을 이긴다.

31-45세 국왕으로서 바쁜 나날.

46세 병사.